KT 송영진, "꼭 넣고야 만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04 10:45:13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3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시범 경기에서 KT 송영진이 LG 백인선의 수비를 피해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