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박상오,"발에 맞았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19 11:51:26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울산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KT 박상오가인사이드에서 모비스 박종천을 제치는 순간 상대편의 발에 공이 튕기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