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리온스 박유민, '드디어 이겼다'

편집팀 / 기사승인 : 2011-10-29 16:15:17
  • -
  • +
  • 인쇄


(경기, 고양실내) = 28일 벌어진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고양오리온스와 서울SK의 경기에서 고양오리온스가 80-78로 승리한 후 박유민이 동료 선수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 서수홍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