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양보는 없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1-07 15:52:49
  • -
  • +
  • 인쇄


(안양,안양체육관) = 6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안양 KGC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루즈볼을 잡기 위해 양팀 선수들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