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존슨,"내가 최고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1-12 22:21:29
  • -
  • +
  • 인쇄


(부산, 사직실내) = 12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SK 존슨이 KT 로드를 앞에 두고원핸드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