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김도수,'나를 막기는 어려울걸'

1398pyt / 기사승인 : 2011-11-21 11:54:06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2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고양 오리온스와의 경기에서 KT 김도수가 컷인에 의한 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