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삼성 이시준,'큰일날 뻔했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1-23 11:50:23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22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삼성의 경기에서 삼성 이시준이 루즈볼을 잡기 위해 코트밖으로 몸을 던지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