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전창진감독, '성민아! 고마워'

1398pyt / 기사승인 : 2011-12-31 14:50:55
  • -
  • +
  • 인쇄


(창원,창원체육관) = 30일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창원 LG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승리의 3점 쐐기포를 성공시키고 KT 전창진감독과 하이 파이프를 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