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GC 김성철, '가볍게 넣고 간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1-07 11:12:36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GC김성철이 가볍게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