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맥카스킬, '아뿔사! 안타까워'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11 01:34:09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SK 맥카스킬이 슛동작시 공을 놓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