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K 김효범, '고감도 슛이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13 00:09:47
  • -
  • +
  • 인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 12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서울 SK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SK 김효범이 맥카스킬의 스크린을 이용한 3점슛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