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김현민, '한다면 한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2-25 12:21:22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고양 오리온스와의 경기에서 KT김현민이 골밑슛을 시도하기 위해안간힘을 쓰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