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G 정창영, '힘들게 달려왔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2-03-04 23:45:24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LG정창영이 KT양우섭피해 레이업을 시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