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조성민, '이 자유투만 들어갔으면'

1398pyt / 기사승인 : 2012-03-09 12:16:56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 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1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T 조성민이 종료직전 동점상황에서 자유투를 놓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