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내가 제일 잘나가..'KT 조성민'

1398pyt / 기사승인 : 2012-03-11 00:50:41
  • -
  • +
  • 인쇄


(부산,사직체육관) =1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 2차전 부산 KT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에서 KT조성민이 3점슛을 성공시키자 홈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