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LG 김영환, 여기는 사직벌!

1398pyt / 기사승인 : 2012-11-04 02:19:40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3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창원 LG와의 경기에서LG 김영환이 KT 데이비스를 제치며 레이업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