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잘했어,정말 잘했어"

1398pyt / 기사승인 : 2012-11-04 23:57:08
  • -
  • +
  • 인쇄


(울산, 동천체육관) = 4일 울산 동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KT 전창진감독이 경기가 순조롭게 풀리자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