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동부 토마스, "조금 늦었네, 아까워"

1398pyt / 기사승인 : 2012-11-07 12:10:05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KT 데이비스가 리바운드를 때내기 위해 동부 토마스와 쟁탈전을 벌이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