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데이비스, "이걸 놓치다니.. 미안!"

1398pyt / 기사승인 : 2012-11-22 12:21:38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 브라이언 데이비스가 KGC 최현민에 막혀 쉬운 덩크를 놓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