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다함께 춤이라도 출까"

1398pyt / 기사승인 : 2012-11-22 12:28:51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안양 KGC와의 경기에서 KT 전창진감독이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