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상무 기승호, '기념 사진 잘 찍어 주세요'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12-07 08:42:19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 고양/서수홍 기자) 6일 경기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상무와 인천 전자랜드의 결승전에서 상무의 기승호와 이훈재 감독이 우승 세레머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