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상무 기승호, '우리가 챔피언'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12-07 08:47:39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 고양/서수홍 기자) 6일 경기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상무와 인천 전자랜드의 결승전에서 상무가 65-61로 승리했다. 경기 후 우승 세레모니에서 상무의 기승호가 KBL 한선교 총재에게 우승트로피를 받고 기뻐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