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T 전창진감독, "이건 너무 하잖아요"

1398pyt / 기사승인 : 2013-02-07 16:08:46
  • -
  • +
  • 인쇄
1398pyt20130206-12

[바스켓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6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KT 전창진감독이 심판에게 가볍게 항의하는 KT 조동현을 지켜보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