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KGC 양희종 '천천히 득점 사냥해보자고!'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3-04-07 19:55:49
  • -
  • +
  • 인쇄
kgc12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7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2-2013 KB국민카드 KBL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 4차전.
KGC 양희종이 하프라인을 넘으며 동료 선수들의 위치를 확인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