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동아시아 농구 대표팀, '우승을 기념하며'

편집팀 / 기사승인 : 2013-05-22 00:17:26
  • -
  • +
  • 인쇄
20130521-동아시아-단체사진

[바스켓코리아 = 인천/서수홍 기자] 21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동아시아 남자농구 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중국에게 79-68로 승리한 대한민국 대표팀이 시상식 직후 단체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표팀은 이날 경기에서 김종규(13득점 9리바운드)와 김민구(18득점 12리바운드)의 활약을 앞세워 중국을 제압하고 대회 3연패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