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창원 LG 김영환, '스텝은 이렇게 밟는거야'

편집팀 / 기사승인 : 2013-06-15 16:41:48
  • -
  • +
  • 인쇄
20130615-농구클리닉-김영환

[바스켓코리아 = 속초/서수홍 기자] 15일 속초에서 2013 KBL총재배 어린이농구 큰잔치가 개막됐다. 대회 첫 날, 프로농구 10개 구단의 선수 10명이 속초 소야초등학교에서 농구 동아리 학생들을 대상으로 농구클리닉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클리닉에서 창원 LG의 김영환이 레이업 스텝 시범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