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안양 KGC인삼공사 최현민, '어린이들과 함께 해서 더 즐거워요'

편집팀 / 기사승인 : 2013-06-16 16:37:57
  • -
  • +
  • 인쇄
20130616_어린이농구큰잔치_최현민

[바스켓코리아 = 속초/서수홍 기자] ‘2013 KBL 총재배 어린이 농구 큰잔치’ 대회가 16일 속초실내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열린 개막식에 초청된 안양 KGC인삼공사 최현민이 대회 출전 학교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사인회에서 밝은 표정으로 사인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