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스켓코리아 = 부산/박영태 기자] 2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는 제51회 부산시 종별농구선수권대회 겸 제94회 전국체육대회 2차예선대회가 열렸다.지난 4월18일 열린 부산 동아고와 부산 중앙고의 1차 평가전에서는 부산 동아고가 비디오 판독 끝에 부산 중앙고를77-76으로 승리를 거둔 여세를 몰아 2차전에서도 79-74로 부산 중앙고를 물리쳐 부산시 대표로 선발되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