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대표팀 박찬희, "아, 한박자 늦었어요"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06-26 15:36:55
  • -
  • +
  • 인쇄
대표팀 김주성

25일 진천 선수촌에서 인천 전자랜드와 연습 게임을 펼치고 있는 대표팀 가드 박찬희가 한박자 늦은 패스에 미안하다는 표시를 하고 있다.

사진 = 신승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