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대표팀 유재학 감독, "자, 조금 쉬었다 가자"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06-26 15:48:49
  • -
  • +
  • 인쇄
남자 대표팀

25일 진천 선수촌에서 인천 전자랜드와 연습 게임을 펼치고 있는 대표팀 유재학 감독이 작전타임을 불러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 = 신승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