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하나외환 진신혜, "이번엔 들어갔겠지?"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07-09 12:01:49
  • -
  • +
  • 인쇄
20130708 하나외환 진신해

[바스켓코리아 = 청운동/김우석 기자] 8일 서울 종로구 청운동 신세계 체육관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농구(WKBL)하나외환과 일본 프로팀 아이신과의 연습경기에서 하나외환 진신혜가 슛팅 후 림을 바라보며 골을 기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