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포토] 삼성 김동광 감독 '오늘 경기 정말 안풀리네~!'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3-08-17 14:42:16
  • -
  • +
  • 인쇄
삼성_김동광감독

[바스켓코리아 = 윤희곤 기자] 8월17일 잠실학 생체육관에서 2013 KB국민카드 프로-아마 최강전 16강전 서울 삼성 썬더스와 인천 전자랜드의 경기가 열렸다. 삼성 김동광 감독이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며 허탈해 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