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상무 박찬희, 트래블링이네요~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12-07 17:22:59
  • -
  • +
  • 인쇄
박찬희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지난 4일 김천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농구대잔치에서 상무 가드 박찬희가 트래블링에 대한 항의를 귀엽게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바스켓볼 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