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KGC인삼공사 전성현, 오늘은 좀 안풀리네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12-16 11:56:50
  • -
  • +
  • 인쇄
전성현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2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KGC인삼공사와 KCC 이지스 경기에서 KGC인삼공사 신인 포워드 전성현이 쑥스러운 듯 머리를 만지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