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양희종, 강병현 "올스타전 참가는 기쁜 날"

sportsguy / 기사승인 : 2013-12-27 19:57:11
  • -
  • +
  • 인쇄
양희종, 강병현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올스타전에 참가한 KGC인삼공사 포워드 양희종과 KCC 듀얼 가드 강병현이 나란히 앉아 환하게 웃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