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 포토] 원주 동부 김영수, "(양)희종아, 살살하자"

sportsguy / 기사승인 : 2014-01-21 10:54:02
  • -
  • +
  • 인쇄
김영수, 양희종

[바스켓코리아 = 편집팀] 17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14 KB국민카드 프로농구에서 동부 가드 김영수가 KGC인삼공사 양희종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사진 제공 =바스켓볼플레이어(https://www.facebook.com/bapls)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