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코리아=이규호 웹포터]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벌어진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에서 중등부 준우승을 차지한 '오리온스 A' 팀이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바스켓코리아=이규호 웹포터]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벌어진 '닥터 유 에너지바 배' 3 on 3 농구대회에서 중등부 준우승을 차지한 '오리온스 A' 팀이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