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의 주인은 누가 될 것인가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6-16 00:32:14
  • -
  • +
  • 인쇄


15일 서울 잠실학생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42회 대통령기 전국남녀농구대회 첫 날 선일여고와 춘천여고의 경기에서 선일여고 김세솔과 춘천여고 이루리라가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박찬기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