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훈련]비야 내려라! 선두 나가신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0-08-07 17:59:19
  • -
  • +
  • 인쇄


(바스켓 코리아=태백) 박영태 기자 =지난 7월26일부터 8월7일까지 이어진 부산 KT 소닉붐 프로농구단 태백전지훈련장에서 일주일에 4차례씩 거행하는 산악훈련에 선수들은 마지막 남은 땀방울 하나까지 쏟아내며 힘든 훈련을 소화해냈다.

6일 거행된 산악훈련에 비를 무릅쓰고 선두로 나서는 윤여권, 최민규, 박성운(오른쪽부터) 선수.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