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수록 밝게 웃어야지!

외계인반란군 / 기사승인 : 2010-09-05 17:13:42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양재) 박찬기 기자 = 5일 서울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2010 WKBL 유소녀클럽최강전 'W Champ'에서 이벤트로 벌어진 팀 줄다리기 대결에서 삼성생명 유소녀 선수들이 밝은 표정으로 이벤트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