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 내가 먼저 잡았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0-11-29 14:45:26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부산) 박영태 기자 = 28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10-201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KT 존슨이 동부 벤슨보다 먼저 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