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대표팀] 이미선, '빨리 회복되서 뛰어야 할텐데...'

재원 황 / 기사승인 : 2011-07-29 14:41:07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태릉) 28일 태릉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여자국가대표팀과 삼일상고의 연습경기에서, 재활 치료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맏언니 이미선이후배들의플레이를바라보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