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대표팀, ‘화이팅!’

Jang / 기사승인 : 2011-08-12 23:47:11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태릉) 12일 태릉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여자국가대표팀과 KDB생명의 연습경기에서 작전시간중에 결의를 다지고 있다.

바스켓코리아 장정렬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