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농구] 이현정, 돌격 앞으로!

1398pyt / 기사승인 : 2011-08-16 00:30:28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서울) 박영태 기자 = 15일 서울경복고체육관에서 열린제43회 대통령기 전국 남녀고교 농구대회 여자부 동주여고와 온양여고와의 경기에서, 동주여고 이현정이 상대진영을 파고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