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농구] 양지영, 골대를 향해!

1398pyt / 기사승인 : 2011-08-16 01:32:46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서울) 박영태 기자 = 15일 서울경복고체육관에서 열린제43회 대통령기 전국 남녀고교 농구대회 여자부 숙명여고와 상주여고와의 경기에서, 숙명여고 양지영이 레이업을 성공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