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예데지, "난 잘못 없는데"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08 10:46:23
  • -
  • +
  • 인쇄


(창원, 창원체육관) = 7일 창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프로농구 창원 LG와 고양 오리온스와의 시범 경기에서 LG 오예데지가 공격자 반칙에 항의하며 심판을 바라보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