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로드,"올라 간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0-19 11:39:31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울산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KT 로드가 원핸드 덩크를 시도하려고 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