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잘 나가는 집에는 웃음이 가득"

1398pyt / 기사승인 : 2011-11-05 10:42:46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전주 KCC와의 경기에서 KT가 압도적으로 리드한 가운데주전선수들은 휴식을 취하며 경기를 관전하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