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 레더, 'KBL은 나의 꿈'

1398pyt / 기사승인 : 2011-12-07 12:30:03
  • -
  • +
  • 인쇄


(울산, 동천체육관) = 6일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와 부산 KT와의 경기에서 모비스레더가 투핸드 덩크를성공시키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