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부 김주성, '꼭 잡아야 한다'

1398pyt / 기사승인 : 2011-12-18 23:32:10
  • -
  • +
  • 인쇄


(부산, 사직체육관) = 1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부산 KT와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동부 김주성이 KT 양우섭,김도수와 함께 리바운드를 따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박영태 기자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더보기

베스트 클릭

인터뷰

더보기